빌보드 광고
빌보드 광고
BILLBOARD AD
도심상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효과로 파급력과 규모가 뛰어난미디어
도속도로변이나 도심지 한복판에 가독성이 가장 높은 고층빌딩의 옥상등에 설치되며, 큰 규격에 강한 색채감 등으로 오가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기업 브랜딩에 효과적인 광고매체 입니다.
전광판광고
선호도:
주목율:
구매율:
옥탑광고
선호도:
주목율:
구매율:
야립광고
선호도:
주목율:
구매율:
건물외벽광고
선호도:
주목율:
구매율:
빌보드광고
LED전광판 광고는 기존의 TV, 신문 광고에 비하여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를 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으로 설치된 지역, 업체, 업종에 맞게 표출 내용이 선택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바꿀 수 있어 고객이나 홍보대상에 맞는 차별화된 광고가 가능하여 그 효과가 매우 탁월함 또한 시간대별로 다른 광고방송을 편성할 수 있으며 고객 구성에 따른 광고전략도 가능하여 원하는 시간에 집중적으로 표출 가능한 효과적인 홍보매체 입니다. 주로 인구밀도가 높은 다양한 장소에 설치되어 선명한 색상과 이미지 표출로 주목율이 높습니다. 특히 전국 빌딩, 길거리 홍보판, 관공서, 일반 상점 등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설치되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광고를 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02 . 옥탑광고
옥탑 광고는 옥외광고의 일종으로 OOH 미디어(Out of Home)의 일종으로 강남, 종로, 홍대 등 도심지 한복판에 가독성이 가장 높은 고층빌딩의 옥상등에 설치되며, 큰 규격에 강한 색채감 등으로 오가는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 기업 브랜딩에 효과적인 광고매체 입니다. 오래된 간판역사를 대표하는 초대형 간판물로 도심상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인식될 정도로 그 파급력과 규모가 뛰어나기 때문에 기업에서 선호하는 매체입니다.
03 . 지주이용야립광고
지주이용 야립광고는 서울 올림픽대로, 서해안·호남·남해고속도로와 같이 주요 고속도로 및 도심 내 간선도로변에 위치한 매체로 도심 내 매체와 달리 가시장애가 없어 시야 확보에 용이하며 광고노출도가 뛰어나고, 통행량이 많고 상습 정체구간인 주요 도로변을 최적의 위치로 선정·운영하고 있어 광고주의 메시지를 보다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평면형 광고 뿐 아니라 복합형 및 입체형과 같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적용할 수 있어 광고주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유일무이한 가치를 지닌 매체입니다.
04 . 건물외벽광고
건물외벽광고는 대형 빌딩 벽면이나 건물 한개 면을 전체적으로 뒤덮는듯 감싸는 래핑광고 형태로 기존에 잘 알려진 대형 현수막 광고에서부터 스티커와 같은 특수 용지를 건물 전체 벽면에 스티커처럼 붙이는 방식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대형 빌딩에 광고가 걸린다는 점에서 효과가 뛰어나며 짧고 임팩트 있는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측면에서는 매우 좋습니다.
05 . 모바일플렉스, 모바일LED, 무빙플렉스 광고
차량매체는 고정형이라는 기존개념을 탈피하고 이동성을 부여하여 기존 교통매체가 가지고 있는 획일적 노선 위주 표출 및 집행 시간 등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고 소비자 및 대중들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Target 중심의 효율적 광고집행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06 . 전자현수막 광고
유동인구 및 교통량이 많은 서울의 핵심지역인 서초구 내에 설치되어 있는 광고물로 현수막 형태인 기존 현수막 게시대와 달리 LED 전광판 형태로 표출되어 광고내용을 반복적이고 다양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주간 뿐 아니라 야간에도 표출이 가능하여 주,야간 모두 탁월한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07 . 교통사고 통계 전광판 광고
광고물 상단부에 교통사고 정보안내와 하단부의 광고문이 동시에 노출되어 광고에 대한 주목율이 높으며, 설치된 위치가 통행이 빈번하고 혼잡한 지역으로 광고접촉시간이 길고 내부조명광고물로 야간에도 주목도가 매우 우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