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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

지하철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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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학생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교통 미디어

국내 주요도시 서울,부산,대구지역 지하철 광고는 역사별 이용승객 특성에 맞춘 핀 포인트 전략 마케팅이 가능하며, 사람들의 일정한 이동경로와 시선이동이 일치하게 되어 광고노출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지하철 역사광고

선호도:

90%

주목율:

90%

구매율:

85%
전동차 내부광고

선호도:

95%

주목율:

90%

구매율:

85%
지하철 영상광고

선호도:

85%

주목율:

80%

구매율:

70%
지하철 프로모션광고

선호도:

99%

주목율:

98%

구매율:

90%

지하철역사광고

01 . 스크린도어 (PSD-Platform Screen Door)광고
스크린도어 광고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많은 승객으로 하여금 메시지 전달력 및 주목률이 뛰어나 효과적인 홍보 매체로써 광고주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지하철 광고의 대표적인 매체로  승객들의 시선이 머무는 가장 가까운 곳에 탑승 전 평균 3분간 지하철 이용객이 주목하는 강력한 매체로 역사 등급별, 광고 크기별 다양한 가격 정책으로 합리적인 구매 가능. 면적과  최적화된 LED 광원으로 광고물의 품격을 높여주는 매체입니다.



02 . 와이드칼라(W/C)광고
역구내 대합실 벽면 및 승강장 연결 계단과 에스컬레이터 등에 설치 스테인레스 광고프레임과 내부 조명시설로 주목률이 높고 지하철 이용승객 뿐 아니라 보행하는 일반 시민에게도 노출이 가능함다양한 크기로 광고예산과 광고물에 맞추어 융통성있게 선택할 수 있어 대형광고주부터 지역광고주까지 쾌적한 환경에서 캠페인 집행이 가능합니다.



03 . 포스터(POSTER)광고  
역사 출입구 벽면에 위치한 매체로 저렴한 비용으로 광범위한 지역에 집행 가능하며 역세권 광고주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간판, 이정표 역할을 수행하며, 지하철 이용객의 이동 동선을 파악하여 타겟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04 . 사각기둥광고
지하철 역사 내 사각 라이트 폴(Pole) 광고는 1,2,3,4호선의 지하철 주요역사 구간 및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집중 설치되어  라이트박스처럼 조명을 활용한 4面 디자인으로 쾌적하고 깔끔한 광고면을 바탕으로 광고내용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05 . 행선안내기광고
전동차 내부 통로 상단에 다음 역과 종착지를 안내해 주는 행선안내시스템을 활용한 영상광고로 약 20초의 광고영상이 열차운행시간동안 반복 노출되어 승객들의 승, 하차시 동선의 가시장애 없이 승객들에게 자사의 기업이미지나 제품 홍보를 영상매체를 통해 표출되는 매체입니다.



06 . S-MAP 광고
 'S-MAP'은 신개념 뉴미디어 매체입니다. 광고의 홍수속에서 소비자의 주목을 이끌어내는 고행상도 영상스크린과 LED무빙타이포를 통해 1, 2, 3, 4호선 112개 역사에 500대의 대형패널을 통해 표출되는 매체로  65" 대형 TV를 통한 '탁월한 주목성'이 검증 되었고 고객의 참여확산이 가능한 '뉴미디어 매체'입니다.



07 . 디지털포스터(DIGITAL POSTER)광고  
지하철 디지털포스터는 47" inch 영상 디스플레이 (10초 영상 로테이션 송출)로 선명한 화질과 높은 조도, 고품질을 자랑하는 매체로 서울 지하철 주요역사인 <강남, 홍대, 신촌>과 <삼성, 잠실, 건대, 사당> 역에 설치하여 운영되며 각 역사의 지하철 승객이 많은 통로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08 . 디지털비전(PDV) 광고
Platform Digital Vision (PDV)란 지하철 플랫폼에서 전동차가 해당 역사에 진입 시 승객들의 승, 하차를 안전하게 돕는 승강장 안전문 PSD (Platform Screen Door)벽면에 특수 함체 및 대형 Wide 84인치 대형 UHD DID패널을 설치하여 상품이나 기업홍보 를 정치 혹은 동적인 영상으로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는 대형 동영상 광고 매체입니다.


지하철음성광고

01 . 메트로1234 전동차 음성광고
열차가 이동시 정차라는 역사 도착전 방송하는 안내음성을 통하여 광고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매체로 각 역 도착시 한글 안내 방송 후 '7초 음성광고', 영어 안내 방송후 '7초 음성광고'로 1개 역사당 2구좌로 구성된 음성광고 매체입니다.



02 . 5678도시철도 승강장안내광고
서울의 동ㆍ서를 가로지르는 5호선, 서울의 관광 명소들을 잇는 전형적인 문화 노선 6호선, 서울의 대규모 아파트군과 대학가를 연결하는 7호선, 강남권 핵심 연결 노선 8호선 승강장 음성광고는 5, 6, 7, 8호선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지하철프로모션광고

01 . 벽면프로모션광고
기존의 정해진 매체형식에서 벗어나 광고주가 원하는 장소, 원하는 규격으로 역구내 대합실 벽면과 계단, 기둥 등에 광고도안을 랩핑하는 방식으로 단기간 진행하는 이벤트 성격의 매체로 최고의 시선 집중도를 자랑합니다. 이벤트 진행을 통한 이슈화전략이 가능하고, 광고주별 타겟에 맞는 역사 및 출구에 프로모션을 접목할 수 있습니다.



02 . 공간프로모션광고
랩핑방식의 일반적인 프로모션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역사의 유휴 공간을 활용하여 체험존, 인터렉티브, 브랜드존, 4D 프로모션 등 다양한 광고의 표출 광고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2호선 주요 10개역 27개소에 광고집행이 가능하며 기존의 조명광고 형태를 넘어서 새로운 매체의 표현방식을 장점으로 하는 효과적인 홍보 매체입니다.



03 . 전동차프로모션광고
전동차 내,외부의 벽면이나 바닥을 활용하여 프린트물을 래핑하는 방식의 광고로 단기간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기존의 정해진 광고매체와 규격, 형식에서 벗어나 광고주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창의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하여 광고주와 이용승객의 만족도가 모두 높은 매체입니다.


지하철광고 진행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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